진료예약상담 02·3468·3460
차병원에서의 치료가
‘난임 치료의 정석’입니다.
'최초, 최고'라는 단어와 가장 잘 어울리는
강남차병원 난임의학연구실은
현재 진행형입니다.

CHA Global Bio Medical Group 인간존중, 생명사랑, 연구중심

차산부인과
차산부인과로 시작한 차병원그룹은 1984년 차광렬 명예 이사장이 강남차병원을 설립하며 국내 최초의 전문 병원 시대를 열었습니다.
난임 생식의학의 세계적 명성
강남차병원과 여성의학연구소를 중심으로 국내에서는 미미했던 난임연구를 개척했으며, 미국의 교과서와 타임지 등에 소개 되면서 난임생식의학의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국내 최초 난임기술 미국 수출
뉴욕 콜롬비아 대학 내에 C.C난임센터를 설립하면서 국내 최초 미국 의료계에 국내 난임 기술을 수출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습니다.
1995년 분당차병원, 1999년 구미차병원을 비롯 차의과학대학교를 설립했으며, 2000년대에는 의료선진국인 미국 LA에 직접 병원을 설립해 한국의료의 위상을 드높였습니다.
또한 바이오 연구 기업인 차바이오텍 등을 설립해 블록버스터 세포치료제 개발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미래의학의 새로운 모델로 불리는 차움을 설립하며 세계 속에 글로벌 차병원의 위상을 굳건하게 했습니다. 향후에는 차움이 국내 의료기관 최초로 아르메니아에 진출해 유럽, 러시아, 중동의 의료관광객을 타겟팅하는 차움 딜리잔 센터를 설립할 계획입니다.
일본 도쿄 셀 클리닉(TCC)과 제휴계약을 맺음으로써 의료 선진국인 미국과 일본에 네트워크를 둔 국내 유일한 의료기관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또한 산학연병이 실질적인 융합과 교류를 통해서 바이오 신약을 만들 수 있는 미래형 연구소 차바이오컴플렉스를 설립하고, 바이오입국을 선언했습니다.
차병원 여성의학연구소 서울역센터를 설립해 글로벌 난임치료를 선도하고, 미래형 난임센터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했습니다.
향후 2019년에는 의료 산업 발전 및 글로벌 의료 관광 명품 도시 조성을 위해 고양시에 ‘국제 여성 의료원’을 설립할 예정입니다.

차병원은 글로벌 NO.1 의료그룹의 꿈에 끊임없이 도전하고 있습니다.

의료그룹 차병원 성공신화 PDF 의료그룹 차병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