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공지

Home > 고객서비스 > 뉴스&공지 > 병원소식
병원소식
게시물 보기
UAE 아부다비 개최 한국국제의료관광컨벤션(KIMTC) 참가
등록일 2016.11.15 조회수 636

강남차병원 여성의학연구소


UAE아부다비 개최 한국국제의료관광컨벤션(KIMTC) 참가

중동에 한국 난임 치료의 우수성 알려


  

 

강남차병원 여성의학연구소(소장 이우식)는 10일과 11일 양일간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에서 열린 ‘2016 UAE 한국국제의료관광컨벤션(KIMTC)’에 참가해 한국 난임 치료의 우수성을 알렸다.

 

강남차병원 여성의학연구소는 홍보부스를 찾은 중동의 난임 환자 및 에이전시를 대상으로 난임 극복을 위한 강남차병원 여성의학연구소만의 특화된 클리닉과 최신 난임 시술 등에 대해 설명하는 등 한국 난임 치료의 우수성을 알렸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현지 정부관계자, 언론 등이 주목한 가운데 유수의 국내 의료기관들과 컨퍼런스를 통해 중동환자 치료사례를 공유해 현지참가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었다.

  

강남차병원 여성의학연구소 이우식 소장은 “2014년에 이어 두 번째 참석했지만 중동지역은 여전히 한국 의료서비스에 대한 정보가 많이 부족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중동지역 사람들이 여성의학연구소는 물론 한국 방문을 통해 의료와 관광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강남차병원은 1999년 미국 컬럼비아 대학 내 CHA-Columbia불임센터를 설립해 대한민국최초의 의료 수출로 난임 치료 기술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2012년에는 보건복지부로부터 ‘아부다비 환자송출병원(난임 부문)’으로 지정 받은 바 있다.